취미/개발일지

1인 개발 모바일 웹게임 개발일지 - 4

양디 2016. 2. 11. 23:10

채팅방 구현 완료 !


아래 사진은 안드로이드 어플인데, one 탭은 사냥 및 각종 게임에 관련된 곳,


Two 탭은 채팅 탭이다.


광산 기능 구현 완료 !

실버 을 얻었다니.. 나중에 살짝 손봐야겠다.


여러 인원이 한 광산에서 채광할 수 있으며, 광산의 체력은 1시간 마다 충전된다. (시간 정확히 미정)


남이 캔 것도 이곳에 나온다.


광석으로는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.



현재 일반 던전은 스킬을 비롯해서 모든 기능을 구현하였다.


레이드를 현재 고민중인데, 다수의 인원이 한번에 싸우게 만들지 (어그로 개념이 어렵더라..)


아니면 1:1 전투를 하고, 보상을 나눠 받게 만들지.. 천천히 생각해 봐야겠다.


대장간에서 장비를 만드는 기능을 다 만들었고, 수치는 조정이 필요해 보인다.


제련소 / 상점 / 보석상은 아직 못만들었다.


보석상은 아마 없어지지 않을까 싶다. 장비 옵션이 대장간에서 탄생하기 때문에, 


장비 옵션을 바꾸는 상점을 추가하지 않을까 싶다.


빨리 모든 기능 구현하고, 몬스터들, 사냥터들 추가하고 싶다 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