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/개발일지

1인 개발 모바일 텍스트 머드 웹게임 개발 일지 - 2

양디 2016. 1. 20. 21:24


현재 구현 : 로그인 / 회원가입 / 캐릭터 생성 / 전투 디자인

   관리자 : 몬스터 추가 / 던전 추가 / 전투 승리 / 패배

   지역 정보 / 지역별 던전 


구현 예정 : 길드 정보 / 캐릭터 상세 정보


현재 던전별로 나오는 몬스터의 비중을 관리자가 조절 가능하게 만들어 두었다.


구상 중에는 던전의 몬스터를 정해진 카운트만큼 잡으면 해당 던전의 보스몬스터가 나오고 ,


파티 혹은 공격대를 이루어 보스몬스터를 같이 잡으러 들어갈 수 있게 만들 계획이다.


아무래도 파티 전투가 알고리즘이 복잡해지지 않을까 싶고, 


캐릭터 상세 정보 (공격력, 방어력 등의 세부 수치들) 정하는 것도 어려울 듯 하다.


작년 이맘쯤에 웹게임을 만들겠다고 끙끙댔던 적이 있었다.


그땐 php로 만들어보겠다고 옛날 게임 소스들 뒤적거리다가 포기했었는데,


지금은 대부분의 기능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.


Node.js 공부 시작한 것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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