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구현 : 로그인 / 회원가입 / 캐릭터 생성 / 전투 디자인
관리자 : 몬스터 추가 / 던전 추가 / 전투 승리 / 패배
지역 정보 / 지역별 던전
구현 예정 : 길드 정보 / 캐릭터 상세 정보
현재 던전별로 나오는 몬스터의 비중을 관리자가 조절 가능하게 만들어 두었다.
구상 중에는 던전의 몬스터를 정해진 카운트만큼 잡으면 해당 던전의 보스몬스터가 나오고 ,
파티 혹은 공격대를 이루어 보스몬스터를 같이 잡으러 들어갈 수 있게 만들 계획이다.
아무래도 파티 전투가 알고리즘이 복잡해지지 않을까 싶고,
캐릭터 상세 정보 (공격력, 방어력 등의 세부 수치들) 정하는 것도 어려울 듯 하다.
작년 이맘쯤에 웹게임을 만들겠다고 끙끙댔던 적이 있었다.
그땐 php로 만들어보겠다고 옛날 게임 소스들 뒤적거리다가 포기했었는데,
지금은 대부분의 기능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.
Node.js 공부 시작한 것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!
댓글